보도 자료 | 소식 | 더나은물류

보도 자료

미래 운송 자동화 시스템으로
다양한 데이터 확보와 정확한 배차

㈜더나은물류, 창립 2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맞춤형 물류 운송 서비스 기업 ㈜더나은물류가 창입 20주년을 맞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나은물류는 2006년 창립해 전구 주요 거점에 협약된 직계약을 바탕으로 고객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과 차주가 함께 상생 협력하여 발전해온 물류기업이다.


특히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차주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구조로 2010년 김포 본사, 2013년 서울 지사, 2020년 인천지사로 거점을 확대해가며 물류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더나은물류는 이번 창립 20주년 감사 이벤트를 통해 ▲윙바디 풀케어 2년 지원, ▲첫 달 경비 및 유류비 지원, ▲1회차 차량 할부 지원 (택1)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나은물류 관계자는 “㈜더나은물류는 운전자 보험 2년 무료, 직영 배차, 사고처리(견인, 타이어 수리/교체, 간단 정비 출동지원, 배터리 충전, 비상급유) 등 차주들이 운송에만 집중하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앞으로 디지털 물류 플랫폼 활성화로 새로운 물류 서비스 창출 및 인프라를 구축해 더 빠르고 효율적이면서도 안전한 배송으로 새로운 물류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데일리경제 https://www.kdpress.co.kr


https://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059